성동구 사근동, 녹십자아이메드 서울숲의원에서 성금 500만 원 기탁

이지예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6 09:10:21
  • -
  • +
  • 인쇄
2025년 8월 개원한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지역사회 나눔 실천 앞장
▲ 녹십자아이메드 서울숲의원에서 사근동에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하는 모습

[뉴스다컴] 서울 성동구 사근동(동장 이진숙)에 위치한 녹십자아이메드 서울숲의원이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연말연시를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기탁된 성금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가구 및 복지 사각지대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녹십자아이메드 서울숲의원은 2025년 8월 개원한 건강검진 전문 의료기관으로, 종합검진센터를 운영하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건강검진 및 개인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조기 질병 발견과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며 지역사회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최점희 녹십자아이메드 서울숲의원 원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의료기관으로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이번 성금 기탁이 어려운 분들에게 작은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진숙 사근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녹십자아이메드 서울숲의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