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025년 벌용동민 체육대회 |
[뉴스다컴] 사천시 벌용동에서 주민 화합을 위한 큰 축제 ‘2025년 벌용동민 체육대회’가 열렸다.
벌용동민 체육대회는 지난 11월 15일 삼천포보조축구장에서 개최됐으며 박동식 시장을 비롯해 내빈과 동민 등 1,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천시 벌용동 체육회(회장 유준호)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활기찬 댄스 공연과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육·문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그리고, 대회식, 여자 PK 등 체육경기, 노래자랑 등 흥미로운 순서가 이어져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4개 팀(용강팀, 벌리팀, 주공팀, 문선팀)으로 나뉘어 펼쳐진 경기에서는 주민들이 함께 운동하고 응원하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됐으며, 줄다리기, 계주, OX 퀴즈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종목들이 더해져 동민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인 팀별 노래자랑에서는 참가자들의 열띤 무대가 펼쳐져 큰 박수를 받았고, 행사장은 관람객들의 박수갈채와 환호로 뜨거운 열기로 가득찼다.
박동식 시장은 “이번 체육대회는 단순한 운동 경기를 넘어, 서로 응원하고 하나 되는 소중한 시간”이라며 “벌용동이 지역 공동체로서 더욱 단단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준호 체육회장은 “벌용동 주민들이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고 공동체로서 더욱 끈끈해지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지속적으로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