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우리봄내 동동' 성과공유회 성공 마무리

이지예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7 18:35:24
  • -
  • +
  • 인쇄
1기 협약 종료에 따른 사업 성과 공유 및 소감 발표
▲ 춘천시, 「우리봄내 동동」 성과공유회 성공 마무리

[뉴스다컴] 춘천시가 7일 춘천시립도서관 2층 시청각실에서 2024 춘천 더나은교육지구 춘천형 마을돌봄교육공동체 '우리봄내 동동' 성과공유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해당 성과공유회는 춘천 더나은교육지구 1기 협약(2021~2024)의 종료와 더불어 춘천형 마을돌봄교육공동체 '우리봄내 동동'의 지난 4년간의 여정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열렸다.

춘천형 마을돌봄교육공동체 '우리봄내 동동' 은 관내 생활기반을 공유하는 주민이 마을 아이들의 교육과 돌봄을 함께 고민하며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사업으로 2021년부터 운영하여 2024년까지 4년째 진행 중이다.

춘천시에 따르면 행사에 참여한 춘천형 마을돌봄교육공동체 '우리봄내 동동' 협의체 는 총 10곳으로, 이번 성과공유회에서 각 협의체를 소개하고, 추진 사업 및 성과 공유, 운영 사례 및 소감 발표를 했다.

춘천시 관계자는 “춘천 더 나은 교육지구 '우리봄내 동동' 1기 협약의 성료와 더불어 협의체 구성원과 시민들이 성과공유회에 참여했다”라며 “성과공유회에 참석한 협의체와 시민분들께 다시금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10일까지 춘천시립도서관 2층에서 '우리봄내 동동'이 걸어온 길을 볼 수 있는 공간을 전시한다.

[저작권자ⓒ 뉴스다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